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친구들

아이폰 사용하세요? 애플케어+ 환급10% 지금 신청하세요

by Tablet79 2021. 3. 29.

 

안녕하세요 Tablet79 입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정보가 있어서 전해 드립니다.

3월 29일부터 애클코리아 1년간 아이폰 수리 10% 할인 기사


3월 29일 기사를 보면, 애플코리아가 향후 1년간 아이폰을 사용하는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증 제외 서비스와 보증 기간 수리비를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 '애플케어 플러스'에 대해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지난 2월 이동통신사에 광고, 무상 수리비를 떠넘기는 등 이른바 '갑질'을 한 혐의를 받던 애플이 공정거래위원회에 내놓은 자진시정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직접 Apple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고객지원 - iPhone -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할인이 보입니다. 

찾아가는 경로 : "고객지원" - iPhone -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할인

 

찾아가는 경로 : 고객지원 - "iPhone" -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할인
찾아가는 경로 : 고객지원 - iPhone -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할인"



Apple 대한민국 IPhnoe 서비스 할인 정보

https://support.apple.com/ko-kr/apple-korea-iphone-service-discount
<보증 제외>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 할인을 Apple은 2021년 3월 29일부터 2022년 3월 28일까지 iPhone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고객에게 보증 제외 서비스에 대한 할인 및 iPhone을 위한 AppleCare+ 신규 구입 시 서비스 할인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Phone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hone 서비스 페이지로 들어가면 할인된 보증 제외 수리 요금을 보실 수 있습니다.

<iPhone을 위한 AppleCare+ 할인>
2021년 3월 29일부터 2022년 3월 28일까지 Apple 또는 Apple 공인 대리점을 통해 iPhone을 위한 AppleCare+ 구입 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iPhone을 위한 AppleCare+ 크레딧>
2019년 9월 11일에서 2021년 3월 28일 사이에 iPhone을 위한 AppleCare+를 구입한 대한민국 고객에게 해당 계약 구입 금액의 10%에 상응하는 크레딧(세금 포함)을 제공합니다. 본 크레딧은 유효한 iPhone을 위한 AppleCare+ 계약을 보유한 고객에게 전자 자금 이체로 제공됩니다. 
그전에 구입한 사람은 크레딧은 2021년 3월 29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 환급해 준다는 내용입니다. Apple은 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고객에게 2021년 6월 2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단계적으로 연락할 예정입니다. 크레딧 신청 관련 안내 사항은 이메일로 제공됩니다.

저는 그전에 구입한 사람에 포함되는데요, 환급은 어떻게 진행되는 보겠습니다. 기다리면 이메일을 통해 단계적으로 연락이 간다고 되어 있네요.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 할인

이 정보를 제출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 주십시오. Apple 대한민국 iPhone 서비스 할인 Apple은 2021년 3월 29일부터 2022년 3월 28일까지 iPhone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고객에게 보증 제외

support.apple.com

Apple 고객센터 연결중


저는 이메일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지 않아서,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크래딧 환불해 준다고 해서 연락 드렸어요."

연락하면 이메일을 받고 연락한건지, 문의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면, 이메일 기다리지 않고 지금 신청해도 됩니다.

아이폰 12 미니 기준 환급 금액 19,00원

환급 금액은 제품에 따라 다른데, 저는 아이폰 12 미니를 구입했기 때문에 제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환급 금액이 19,900원 이고, 환급은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 본인 계좌로 환불이 된다고 합니다. 

iPhone을 위한 AppleCare+ 구입하신 분이나,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