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친구들

11/13(금) 아이폰12 미니 사전 예약 시작

by Tablet79 2020. 11. 13.

 

안녕하세요 Tablet79입니다.

11/13(금) 아이폰12 미니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는데, 배송은 늦습니다. 

빠르게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오픈 마켓에서 진행해보고, 안될 경우에 공홈에서 구매해도 될 것 같네요

저는 아이폰 12 미니를 구입할 거예요 제품 색상은 저는 흰색을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95만원부터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니를 구입하는 이유는 굉장히 아담하고 작은 사이즈라서 지금 보이는 것처럼


휴대하기도 좋을 거 같고 그리고 옛날 아이폰 4S 정도의 디자인이라서
스티븐 잡스의 옛날 감성도 느낄 수 있는 그러한 디자인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40형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장 얇고 가장 가벼운 5G 폰입니다


A14 바이오닉 CPU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카메라도 기대가 큽니다 동영상 촬영할 때 아이폰으로 촬영 하면은 초점을 잡기 위해서
이렇게 흔들리는 그런 부분이 많이 없다고 해요 그래서 기대를 좀 많이 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하는데 문제가 없다고 되어 있는데 이거는 실제 촬영을 해봐야지 알것 같아요
매직 세이프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는데 별거 없습니다.


그리고 AppleCare 보증 추가! 이건 나중에 해도 되기 때문에 지금 선택 안 해도 됩니다
AppleCare가 뭐냐면은 최대 2년간 우선적으로 Apple 기술 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2개월당 최대 2건의 손상에 대해서 보상을 하고 또 화면 손상은 건당 40,000원 기타 손상은 12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근데 AppleCare+ 는 구매하고 60일내에 가입해서 보증기간을 더 길게 하는 게 더 유리한 거 같은데
지금은 하지 않고 60일 내에만 전화해서 AppleCare 신청하시면 됩니다.

MagSafe 액세서리는 마그네틱 자석형태로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수납이 가능하고, 부착한 상태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들 예판 성공하길 바랍니다.
저는 배송 받으면 다시 돌아 오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